맛집정보

서울 명동 카페 추천-가배도 명동|재방문의사 100% 후기

meinraum 2025. 8. 7. 18:04

요즘 명동이 다시 핫해졌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평일 점심시간에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다. 오늘 소개하는 곳은 혼자 커피를 마셔도 편안하고, 직장 동료들과 가서 시간을 보내더라도 편하게 대화 나누면서 커피와 디저트의 맛까지 잡을 수 있는 곳이었다. 실제로 재방문 의사를 넘어 프랜차이즈를 차리고 싶었던 생각까지 들었던 곳이다...ㅋㅋㅋ(MSG 좀 첨가) 무튼 메뉴 구성도 괜찮고 회전도 잘되는 데다가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서, 명동에서 스벅이나 우리가 흔히 아는 프랜차이즈 카페 대신 엔틱하고 엣지있는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1. 가게 정보

항목 내용
상호명 가배도 명동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18길 10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가능 여부 X (주변 플라스크빌딩 주차장 유료, 남산동 공영주차장 유료)

 

2. 위치 & 지도 첨부

 

3. 내부 + 분위기 + 메뉴판 사진

마치 홍콩이나 대만의 느좋카페에 온 기분이었다..
적당히 시원한 커피 한잔만 하려했으나 곁들일 티라미수 발견!!
잔도 어쩜 하나하나 모두 엣지있었고...
커피가 만들어지는 동안 잠시 창밖을 보며(?) 대기...
내부는 조명이 다소 어두운 자리, 밝은 자리. 어디나 엔틱한 분위기는 동일
넓은 공간을 상당히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앉은 곳은(사진에는 안나오지만) 긴 책상이 있어 업무 보기도 수월했다.
티라미수의 텍스쳐가 아주 기분 좋았고, 아아와의 조합은 지금 봐도 군침이 돈다 ㅠㅠㅠ

 

4. 주문 메뉴 상세 후기

친구 회사에 들렀다가 주변 카페 검색 후 우연히 오게된 가배도 명동. 말차 티라미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말차 티라미수는 인생 말차 티라미수였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며 단맛의 kick을 사정없이 치는 신기한 체험은 덤이다. 커피도 적당한 산미와 깊은 원두의 향을 느낄 수 있었다. 

 


5. 장단점 요약

👍 장점 👎 단점
직원 친절도, 분위기 모두 만족 점심시간 주문 대기 시간 꽤 있음
커피,디저트 메뉴 구성 다양하고 맛있음  
명동역과 가까운 입지  
 

총평

오늘 다녀온 가배도 명동은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회사원들이 많이 방문을 한 것 같았다. 1시 10분이 지나니 회사원들은 우루루 빠지고 혼커족들이 주를 이뤄 남았다. 가배도가 명동뿐만 아니라 서울에 10개 가까이 있는걸로 아는데 이날의 경험으로 인해 서울 어딜가든 인근에 가배도가 있다면 믿고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1시간 동안 잘먹고 잘 마시고 나왔다..ㅎㅎ 직원들끼리 웃으면서 소통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던 카페였다. 

 

반응형